안녕하세요, 독수입니다. 할머니께서 돌아가신 후 시간이 좀 흘렀네요. 발인, 삼우제 모두 무사히 마치고 일상으로 돌아와 잘 살고 있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신 분들, 걱정해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다시 블로그 복귀해서 첫 글입니다만, 역시 데레스테 이야기입니다. 일단 현재 데레스테를 하루하루 접속 정도만 하고 이벤트는 달리질 않아서 - 현재 열리고 있는 이벤트까지 하면 총 3개의 이벤트인가요 - 이벤트 이야기는 패스하고 최근에 가챠를 돌린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프리미엄 가챠 기간에 미후네 미유 SSR이 등장했습니다. 미유 쓰알 등장. 네, 질러야죠.





    100연차 + 100연차 + 130연차 + 100연차, 총 430연차를 갔습니다. 이전에 질러뒀던 10연차 프리미엄 티켓까지 써가면서 330차까지 갔을 때는 미유가 나오지 않아 절망에 빠져 있다가 마지막 100연차에서,





    미유 등장. 가슴이 뭉클하더군요.


    가챠 결과는 SSR 3장 중복 포함 총 8장으로 선방했습니다. 여기에 미유까지 나왔고요. 이번에 새로 획득하게 된 SSR은 위의 미유를 포함해서,





    모로보시 키라리,





    이치노세 시키,





    스테이지 매직(구) 시마무라 우즈키,





    오이카와 시즈쿠 입니다.


    10연차가 43회나 되다 보니 가챠 결과 자체는 일일이 삽입하기가 곤란하네요. 지른 만큼 잘 나왔음, 정도로 알아주시면 될 듯 합니다.


    이렇게 짧게나마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게 되었네요. 앞으로 별다른 일이 없는 한 다시 꾸준히 이것저것 다시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잘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독수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