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독수입니다.

    오늘은 3월 15일. 아이돌 마스터 SideM 니코나마 특방이 있는 날이었습니다. 원래 오늘인 수요일 아이마스 관련 니코나마로 아이스테와 데레파가 있는데 특방으로 확실히 팀킬을 해줬네요 - 방송 종료시 방청자수 109,093명. 그에 비해 평가는 좀 낮은 편이었습니다만.

    특방 이야기를 하기 전에. VPN을 사용해서 니코나마에 접속한 뒤 나마로쿠 레코더를 이용해 방송을 녹화하면서 보고 있었는데요, 약 25분부터 VPN인지 컴 전체인지가 태업을 시작하는 바람에 나마로쿠로 녹화하는 것은 포기하고 몇 분간 삽질을 하는 불상사가 있었습니다. 있다가 타임시프트가 뜨면 카코로쿠 레코더를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조금 슬프네요.




    이번 특방의 개최(?) 장소는 애니ON 스테이션 아키하바라 본점이었고, 특별 게스트는 Beit였습니다. 동시에 특방에서 Beit의 유닛 비주얼도 공개되었죠. 이외 소개된 것을 꼽아보자면 315프로덕션 전국 프로듀서 활동이라고 해서 사이마스 애니 홍보 활동 참가 이벤트... 인지 팬들을 이용한 열정페이인지 경계에 서 있는 듯한 알쏭달쏭한 활동, 315프로덕션 명함, 사이드 굿즈로 화이트데이 기프트 박스 - 2차 수주중, Beit 릴렉스 박스 - 내용물은 캔뱃지와 입욕제 정도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다음달 13일에 특방이 있을 예정입니다. 다음 특방에서 다른 유닛 비주얼 공개가 있을 예정인데 - 그리고 그 유닛 성우들이 특별 게스트로 나오겠죠, 개인적으로는 F-LAGS나 카페 퍼레이드였으면 합니다. 나중에 가서야 등장해서 그 기다리는 동안 시름시름 앓는 것 보다 후딱 보고 치여서 시름시름 앓는 게 낫죠.




    그리고 특방 종료 후 사이마스 공식 페이지에서 특방 중 있었던 새 소식에 대해 보다 자세히 풀어놨습니다.


    Beit 유닛 비주얼 공개

    전국 프로듀서 활동 - 제1탄 포스터 붙이기

    315프로덕션 명함 도구


    개인적으로는 명함 디자인이 깔끔해서 한 번 이걸 통해 명함을 제작해봐야겠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제 슬슬 타임시프트 뜰 시간도 다 되어 가고, 개인적 사정으로 중간에 건너뛴 부분도 있으니 다시 한 번 죽 시청을 해야겠습니다.





    Posted by 독수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