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데레스테 할 짬은 둘째치고 계획이 이리저리 틀어져서 잔뜩 골이 난 독수입니다. 포스팅을 하지 않는 동안 벌써 데레스테에선 이벤트가 두 개가 종료되었는데요, 이렇게 된 이상 두 이벤트 종료 결과를 한꺼번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외 추가로 할 이야기도 조금 있고요.





    이번 비주얼 버스트는 쉽게 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일본 골든위크 & 한국 연휴 & 난 연휴같은 거 없음의 시너지로 등수는 미친듯이 밀려나는데 포인트는 벌 수 없는 통곡의 이벤트였습니다. 포인트 달성 보상이었던 타카모리 아이코만 겨우 한 장 획득했네요.





    이벤트 최종 순위는 19만 1188위였습니다.





    쉽게 갈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씁쓸하네요. 바이바이, 믜나믜......


    다음은 오늘 종료된 이벤트인 신데렐라 캐러밴입니다.





    신데렐라 캐러밴 이벤트도 이벤트 시작하고 다음 날 접속해서 확인했네요. 후......





    이벤트 한정 아이돌은 SR 마토바 리사와 SR 오카자키 야스하였습니다. 그리고 선행으로 R 마츠바라 사야가 등장했죠.









    그리고 N 우지에 마츠미와 마츠바라 사야를 획득.









    두 SR 중 먼저 획득한 것은 마토바 리사였습니다. 야스하보다 리사 등장 확률이 좀 더 낮은데, 뭐 어디까지나 확률이니까요. 솔직히 리사가 좀 더 낮은지 어떤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이벤트 종료를 약 50분 남겨두고서 야스하를 획득했습니다. 어쨌든 이벤트 아이돌 둘 다 획득하게 되었으니 다행입니다. 야스하는 반쯤 포기하고 있었거든요.


    그럼 이벤트 이야기는 이쯤 하고, 그 외 다른 이야기를 좀 해보죠. 먼저 할 이야기는 이번에 데레스테에서 한정으로 판매되었던 스페셜 가챠 세트입니다.





    10연차 플래티넘 티켓 한 장과 스카우트 티켓 한 장으로 구성된 이 세트는 사실 10연차 티켓은 아무래도 좋고 스카우트 티켓이 핵심이죠.





    레어 이상 비한정 아이돌 중 원하는 아이돌을 획득할 수 있는 티켓인데, 중요한 것은 SSR 비한정 아이돌을 골라서 획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연차 지르는 것이야 언제나 하던 일이니 세트를 구입하고 쿨덱을 크게 강화시켜 줄 수 있는 보컬 특화인 SSR 니노미야 아스카 - 현재 보유한 쿨 쓰알 중 세 장이 보컬 특화 - 와 부족한 패션덱을 보완해 줄 SSR 호시 쇼코 중 누구를 선택할지 많이 고민했습니다만,







    결국엔 호시 쇼코로 결정했습니다. 패션덱 스코어 너무 처참해서요.


    그리고 다음에 이야기할 것은, 이번에 데레마스에서 개최되었던 제 5회 총선거 결과입니다.





    3위에 미후네 미유! 3위에 미후네 미유! 3위에 미후네 미유!





    CD 데뷔 결정! 이것으로 미후네 미유에게 성우가 불게 되었습니다! 만세!


    개인적으로는 춤, 연기, 가창력은 조금 딸려도 괜찮습니다만 - 특히 춤과 노래는 이미 루루컁을 통해 면역이 생겼으니 - 개념이 박힌 성우를 캐스팅해서 아이리꼴이 안났으면 합니다. 그리고 되도록이면 빨리 캐스팅 발표가 났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독수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