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인 11일 17시부터 밀리마스에서 아이돌마스터즈컵 14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라운지 대항전으로 제가 무언가를 해볼 요소는 거의 없기 때문에 간단하게 짚고만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11일 17시부터 15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이렇습니다. 라운지 대항전으로, 이벤트 기간동안 특정 시간대에 매칭이 붙습니다. 그러면 서로 오디션 배틀을 벌여 포인트를 획득하고, 이것으로 승패를 가리게 됩니다.






    배틀시 BP를 많이 쓸수록 유리하고, 이벤트 아이템인 캔디홀더로 오디선을 유리하게 진행해보도록 합시다...... 라고 하는 것 같네요. 일알못이라 죄송합니다.






    배틀중엔 마스터 러시라고 라운지 멤버들이 일종의 원기옥처럼 게이지를 모으는 게 있는데, 모아서 터뜨리면 ...뭐, 강해지겠죠.


    사실 현재 소속되어 있는 라운지도 잠수에 가까운 라운지이기도 하고 - 그렇다고 제가 열심히 활동하는 것도 아님, 근무가 불규칙한지라 배틀 시간대에 제대로 플레이를 할 수가 없어 이벤트에 대한 관심이 크게 식은 상태입니다.


    대항전은 이렇고, 이벤트 영업이 있는데 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영업과 이벤트 페스는 다른 이벤트들과 크게 다른 것이 없습니다. 다만 이벤트 페스에서 승리시 극장 복권이 아닌 - 극장 복권은 대항전 오디션 배틀 승리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마스터페스 티켓을 획득하게 됩니다.






    마스터페스 티켓으로 여러 경품을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영업 에어리어 마지막 대결에서 승리시 HR 스오우 모모코를 획득하게 됩니다. 아, 그러고보니 이번 이벤트 보상에 대해 이야기를 안했네요.






    SR 마카베 미즈키,






    SR 타카야마 사요코,






    HR 스오우 모모코가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도 짧고 하니 그냥 하는듯 마는듯 하며 보내야겠습니다. 가지고 있는 모든 걸 다 쏟아부어야 하는 이벤트인데 쏟아부을 게 없네요.






    Posted by 독수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