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크리스마스 연휴, 다들 어떻게 보내고 계신지요. 저는 허전한 마음을 달래려 먹고, 자고, 아이마스 10주년 방송을 보고, 지르는 짓거리를 하고 있습니다. 앞에 셋은 아무래도 좋고, 오늘 택배가 도착했으니 지른 것들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죠.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쨩 6권입니다. 5권 지른 것이 늦었기에 거의 바로 이어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음양의 도시 월풍담 흑방의 귀신입니다. 음양의 도시는 와타세 소이치로의 처녀작인데요, 이 이름을 달고 새로 책 한 권이 나오길래 구입을 했습니다.






    P와 여고생 1권입니다. 내용 전개가 궁금해 구입해 봤습니다.






    게이머즈! 입니다. 아무 생각 없이 구입했습니다.






    아라사의 달콤한 일상+ 1권입니다. 전(前) AV 배우인 미네 나유카의 작품으로 드라마로 만들어진 적이 있습니다.






    아픈 것아, 아픈 것아, 날아가라 입니다. 3일간의 행복을 읽고 팬이 된 미아키 스가루의 작품입니다.






    원펀맨 9권입니다. 본격적으로 후부키가 등장하기에 표지 또한 후부키네요.






    아오야마 유키의 부르마 사진집, 스쿨미즈 사진집 합본입니다. 더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지난 24일에 페르소나 4 댄싱 올나이트 한국어판이 발매되었습니다. 24일 14시쯤 한국 PSN에 올라오질 않아 절망하다가 다음날인 25일에 올라온 것을 확인하고 바로 구입했습니다. 현재 P4D 한국어판을 구매하면 DLC 몇 개를 특전으로 받을 수 있는데요,





    월광관 학원 교복 코스튬,






    여름방학 사복 코스튬,






    여성 비키니 코스튬,






    P 컬러 셀렉션 코스튬,






    P 컬러 셀렉션 코스튬 2,






    플레이곡 Never More 가 현재 특전으로 받을 수 있는 DLC입니다.






    그리고 그외 구매할 수 있는 DLC는 아직 등록되지 않았네요. 시무룩...... 빨리 올라왔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도착한 것들은 이렇고, 현재 물건너 올 준비를 하는 녀석들이 있는데 언제 도착하게 될지 모르겠네요.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독수P